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클리닉/구취클리닉

건대치과 입냄새치료 구취측정기 있는 치과로

 

내가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상대방이 고개를 돌리거나 코를 막는 시늉을 하면 나에게 입냄새가 나는 것은 아닌 지 걱정하게 됩니다. 그래서 입냄새를 없애보고자 열심히 양치질을 해도 여전히 주변 사람들의 반응은 그대로일 때, 본격적으로 입냄새치료를 받기로 결심하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건대치과 보스톤스마트치과가 입냄새치료를 제대로 받기 위해서는 어떤 치과를 찾아야 하는 지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양치질을 열심히 해도 입냄새가 나는 이유는?

 

 자신에게 입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첫 번째로 택하는 방법은 전보다 열심히, 더 자주 양치질을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양치질을 해도 그 때 뿐, 변함이 없는 것 같아 속상해하시기도 합니다. 이렇게 열심히 양치질을 해도 입냄새가 나는 이유는 입냄새원인이 구강 위생 불량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흔히 입냄새가 나면 '속병이 있다' 라는 말을 듣기도 하죠? 이렇듯 입냄새가 나는 이유는 양치질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인 경우도 있지만, 전신 질환이 있거나 충치와 잇몸병 등 치아와 잇몸에 문제가 있어서 나타나기도 합니다. 그래서 입냄새치료를 위해서는 입냄새원인을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입냄새원인 잡으려면 구취측정기 있는 건대치과로!

 

 그렇다면 입냄새원인을 찾으려면 어떤 치과를 찾아야 할까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구취의 원인은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질환이 있는 지 파악하기 위해 예전에는 다양한 과목의 병원을 일일이 찾아 검사를 받아야 했습니다.

 

 하지만 건대치과 보스톤스마트치과는 굳이 다양한 과목의 병원을 찾을 필요 없이 2분 30초 만에 입냄새 공기 자체를 분석해 입냄새원인을 찾을 수 있는 구취측정기 브레스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입냄새 원인 뿐만 아니라 입냄새정도와 종류까지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원인에 따라, 강도에 따라 환자에게 적합한 입냄새치료가 가능합니다.

 

 

 

전화문의 ☎ 02-3443-2828